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질문

  • 파우치같은 패션잡화 수입시 주의해야할 점이 있나요?


    파우치 뿐만아니라 신발, 구두, 가방 등의 패션잡화는

    수입 전에 반드시 디자인과 관련한 내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유명 브랜드나 명품들의 카피, 비슷한디자인, 이미테이션, st제품등은

    수입이 어려우니 반드시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패션잡화 제품 주문시 라벨이나 검수같은 것도 해주시나요?



    라벨변경은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될 가능성이 있으며, 진행 전 상담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검수는 기본적인 검수는 무료로 진행이 되고 정밀검수를 요구하실 경우에는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검수에 대한 내용은 무요커 이용안내(http://mooyorker.co.kr/_wg/import/sub5/page_05.html) 에서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국에서의 생산, 수입시에 수량이나 가격의 조정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인 조정은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알리바바의경우 도매업체들이 도매가로 보통 등록을 해두기에 조정되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수량이 많은경우는 어느정도 조정이 가능하지만 조정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중국에서 제품 문제 발생시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현지에서 상품 과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바로 고객분께 안내를 드린 후


    고객님과의 논의 하에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무요커 지사에서 판매자와 직접 컨택 후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 해외배송상품의 가격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무요커에서는 제품을 직접 검색하셔서 요청하시는 구매/배송대행 이외에도 해외배송상품의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가격은 현지가, 국제 배송료, 관부가세, 대행수수료 및 기타 비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표기되어있는 제품 가격 이외에 추가로 지불하실 비용은 없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정도 청구될까요?



    배송비는 여러 조건에 따라서 비용이 상이합니다.


    구매하시는 물건의 크기, 무게에 따라서


    그리고 배송되는 방식에 따라서 모두 가격에 차이가 있으며


    http://mooyorker.co.kr/_wg/import/sub5/page_01.html


    위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보다 정확한 배송비 측정이 가능합니다.

  • 샘플 구매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시장조사를 통해 알아보고자 하는 제품을 직접 보고 싶으신 경우


    샘플 요청을 하시면 우선 중국 지사에 입고가 되고, 사진 촬영을 해 보내드립니다.


    사진 확인후, 직접 받아보시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을 해주시고


    진행 방법은 구매대행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이 되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을 찾아주기도 하나요?


    원하시는 제품의 이미지나 제품의 상세한 스펙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장조사를 진행 후 원하시는 제품 혹은 비슷한 제품이 중국 지사에 입고되면 사진을 촬영해서 보내드리고

    직접 받아보시기 원하시면 샘플요청을 하시면 발송해드립니다.
  • 배송은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나요?


    품절된 상품이 있거나 기타 다른 문제가 없는한 영업일 기준 14일 내에는 배송됩니다.


    중국 내 배송이 거리에 따라 약 3~5일이 소요되며


    국제 배송은 운송 방법에 따라 2~5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다만 제작, 디자인요청을 함께 해주신 제품의 경우 디자인 팀의 업무 기간이 추가되어


    14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예상불가능한 사항(천재지변 등)을 대비하여


    무요커는 기본적으로 넉넉한 납기일을 기준으로 계획하여 발주진행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고싶어요

    현지에서 상품의 과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현지 무요커 지사에서 판매자와 직접 컨택 후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다만 국제배송이 완료된 상태에서 발생하는 불만족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대행사로써 책임지지 않으며,

    판매자와의 중간다리 역할로 불만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제배송이 완료된 제품의 교환/반품은 반드시 해당 판매자와 문의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국내 쇼핑몰과 달리 중국 쇼핑몰은 구매자의 요구만으로 환불, 반품 및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무요커 이용안내 (http://mooyorker.co.kr/_wg/import/sub5/page_02.html) 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제품이 깨져서 도착했어요


    무요커에서는 파손의 가능성이 높은 제품에 대해 기본 포장 외에 정밀포장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리, 도자기 처럼 깨지기 쉬운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재포장서비스를 거치지 않은


    제품의 파손의 경우 무요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차결제 전 반드시 문의 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이미테이션 상품의 수입이 가능한가요?


    무요커에서는 위조, 특허, 상표 및 디자인 도용상품을 대행해드리지 않습니다.

    이미테이션, copy제품 또한 마찬가지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상품의 경우 통관진행시 통관이 보류가 되며 폐기처분과 이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요커에서는 상기의 이유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의 폐기나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제도 실시 전 주민등록번호로 사용하였던 것을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대체하여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관세청 사이트에서 사용 정지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발급은 연간 5회로 제한되어 있으며 마찬가지로 관세청 사이트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매번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신청, 발급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초 신청한 내역에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관세청 홈페이지((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필요한가요?


     "개인통관고유부호" 는 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물품 수입 신고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하는 13자리 부호를 말합니다.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목록통관시 선택사항이었던 기재사항으로 2019년 6월 3일부터 필수사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물품 신고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활용할 수 있는 제도로 반드시 발급받으셔야 직구가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관세청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언제든지 조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구매/배송대행 신청시 반드시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뉴스/이벤트

실시간문의하기

이용후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